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01 17:45

‘살림남2’ 이승효가 15년 지기이자 매제인 정태우에게 결혼 소식 가장 늦게 알려준 이유는?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형님 정태우와 매제인 배우 이승효의 위험한(?)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이승효, 정혜리 부부는 집수리로 인해 정태우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기로 했다. 이승효는 정태우와 2006년 대하사극 '대조영'에서 만나 절친한 사이로 지내다가 첫째 여동생인 정혜리와 결혼까지 한 각별한 사이.

정태우는 절친에서 매제가 된 이승효에게 “살이 엄청 쪘네. 마음이 편한가 봐?”, “아내가 임신 중인데 맛있는 것 해주고 그래야지”라고 폭풍 잔소리를 하며 형님 노릇을 톡톡히 했다.

하지만 정태우는 이후 손재주 좋은 이승효에게 싱크대 문 수리, 과일 깎기에서 내리 완패를 당하면서 체면을 구겼고, 함께 삼계탕을 만들던 둘 사이에 묘한 신경전이 시작됐다고.

그런 가운데 이승효가 “정태우와 일주일에 4번은 만나서 같이 놀았다”는 과거사를 언급하자 장인희와 정혜리는 베일에 쌓인 남편들의 수상한(?) 과거에 호기심 어린 눈빛을 빛냈다는데.

처음에는 말을 얼버무리던 두 사람은 “보따리 풀어 봐?”, “나도 다 얘기한다”면서 서로에 대해 아슬아슬한 폭로전을 벌였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의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승효는 절친의 여동생이었던 정혜리와 결혼하게 된 것이 정태우의 어머니 덕분이라며 사귀기로 한 날 결혼 날짜까지 잡은 속전속결 결혼 비하인드를 밝혔다.

하지만 이승효는 15년지기 정태우에게 결혼 소식을 가장 늦게 알렸다고 해 대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형님 정태우와 매제 이승효의 불꽃 튀는 폭로전은 3일(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