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01 10:54

‘돌싱글즈3’ 이소라, 유현철♥변혜진 동거 하우스 깜짝 방문

▲ ENA, MBN ‘돌싱글즈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ENA, MBN ‘돌싱글즈3’ 이소라가 유현철♥변혜진의 동거 하우스에 깜짝 방문한다.

오는 4일(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유현철♥변혜진과 한정민♥조예영의 마지막 동거 일상과, 4박5일 동안의 동거 생활을 마무리한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돌싱글즈3’의 또 다른 멤버인 이소라가 유현철X변혜진의 동거 4일 차 날, 이들의 동거 하우스를 찾아 변혜진과 오랜만에 조우한다. 이른 아침부터 대구에서 서울로 올라온 이소라는 변혜진이 홀로 있는 동거 하우스를 방문해 신혼 살림을 흥미롭게 구경한다. 결혼사진과 침실 등을 살펴보며 연신 ‘돌고래 비명’을 지른 뒤, 변혜진에게 “신혼 좋습니까? 얼굴이 많이 폈다”라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이어 두 사람은 커피 타임을 통해 그간 쌓아둔 대화를 나눈다. 이때, 변혜진은 이소라에게 “이런 것도 얘기해도 되나…”라며 잠시 숨을 고른 뒤, “유현철과의 동거 도중 멘털이 무너졌던 순간이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어 변혜진은 ‘싱글대디’ 유현철을 최종적으로 선택해야 할지에 관한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는데, 이소라는 세 아이의 엄마답게 유현철의 상황에도 깊이 공감하며, 변혜진에게 진심을 담은 조언을 건넨다.

그런가 하면 변혜진은 이소라에게 “(최)동환 오빠와 요즘도 연락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날린다. ‘돌싱 빌리지’에서의 합숙 당시 서로에게 호감이 있었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커플 성사가 불발된 두 사람의 근황에 MC들도 궁금증을 드러낸 가운데, 이소라 또한 솔직담백한 답변을 전한다. 과연 변혜진의 질문에 대한 이소라의 답변은 무엇일지, 이소라X최동환의 현 관계에도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ENA, MBN ‘돌싱글즈3’ 11회는 4일(일)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