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01 10:06

듀얼소닉, 배우 김지석 모델로 신규 TV 광고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부 미용기기 전문기업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은 전속모델인 배우 김지석과 함께한 듀얼소닉 ‘남자의 분위기’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듀얼소닉의 첫 남자모델인 김지석의 이번 광고는 ‘남자의 분위기는 탄탄한 피부에서부터’라는 키메시지를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하이푸 리프팅기기 듀얼소닉의 듀얼 레이어 기능과 이를 통한 배우 김지석의 피부 자신감을 분위기 있는 영상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듀얼소닉 남자의 분위기편 영상에서는 영화의 한장면을 연상케 하는 김지석의 남성스러움과 분위기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지적인 이미지와 신뢰성을 모두 지닌 배우 김지석을 듀얼소닉의 첫 남자모델로 발탁해 남자피부의 탄탄함과 남자의 분위기를 지켜주는 듀얼소닉의 특장점을 콘셉트로 한 TV CF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 TV CF를 시작으로 듀얼소닉의 소비자가 여성으로 국한되는 것이 아님을 알리고 남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듀얼소닉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 기술이 접목된 홈 뷰티 디바이스다. 얼굴과 눈가 등 부위별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페이스와 아이 타입, 바디까지 총 3가지 카트리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