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1 09:58

‘K팝스타4’ 우승자 출신 케이티(KATIE), ‘아다마스’ OST ‘All About You’ 가창

▲ '아다마스'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K팝스타 시즌4’ 우승자 출신 가수 케이티(KATIE)가 ‘아다마스’ OST를 가창한다.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측은 9월 1일 오후 6시 다섯번째 OST인 케이티(KATIE)의 ‘All About You’를 발매한다.

케이티(KATIE)의 ‘All About You’는 섬세한 터치의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브러쉬드럼, 트리오형식의 재즈 스윙 곡이다. 아름답게 흐르는 피아노, 색소폰 솔로가 조화를 이루며 블루지한 케이티(KATIE)의 보컬은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케이티(KATIE)는 ‘K팝스타 시즌4’ 우승자답게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해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케이티(KATIE)가 지난 해 5월 이후 약 1년반만에 새로운 음원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아다마스’는 지성, 서지혜, 이수경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새 OST는 극의 몰입감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tvN ‘아다마스’ OST Part 5 케이티(KATIE)의 ‘All About You’는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