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8.29 17:25

장민호, KTX 기내잡지 9월호에 광고 장식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국내 트롯스타 장민호가 KTX 기내잡지 9월호 광고에 등장했다.

광고판 속 장민호는 화사한 미소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무대에서의 열창 후, 관객들의 환호에 화답하는 모습을 장식했다.  

이는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필리핀 등 해외 전역에 거주하는 팬들이 오는 9월 11일 생일을 맞는 장민호를 축하하기 위하여 마련한 이벤트로, 국내 KTX 전 노선의 좌석에 비치된 기내잡지 9월호를 통에서 접할 수 있다.

해외거주 팬들은 “전국 어디나 승객을 싣고 달려가는 KTX처럼 가수 장민호의 노래가 방방 곡곡 세계 곳곳 더욱 크게 울려 퍼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광고를 추진했다”며 광고를 통해 멀리 해외에서도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가수 장민호의 공식 팬카페인 ‘민호특공대’의 해외 거주 팬들로 구성된 이 모임의 회원은 “가수장민호는 방송과 콘서트 뿐 아니라 국내 지역 행사에서 가장 초대하고 싶은 가수로, 주요 축제 마다 달려가 무대를 빛내고 있는 만큼 전국 국민들이 가장 애용하는 교통수단인 KTX 기내잡지에 생일축하 광고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장민호는 유명 경연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후 방송과 전국 콘서트 등을 통해 트롯계 대표 가수로 자리매김 했으며 각종 광고를 통해서도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