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29 10:38

'생활의달인' 오늘(29일) 프리다이빙 수중 촬영 달인-폐차 달인-꿀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소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9일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프리다이빙 수중 촬영 달인, 폐차 달인, 꿀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이 소개된다.

▲ SBS '생활의달인' 프리다이빙 수중 촬영 달인

<프리다이빙 수중 촬영 달인>

그냥 숨 참고 헤엄치기에도 힘든 물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인어가 나타났다? <생활의 달인> 제작진이 발견한 인어는 바로 산소통 없이 깊은 수면 아래에서 활보하는 이보미 (女 / 31세 / 경력 4년) 달인! 프로 프리다이빙 실력을 갖추기까지 심도 깊은 무호흡 훈련을 거쳤다는 달인은 부력 때문에 힘든 ‘물속에서 거꾸로 서 있기’ 자세에서 더 나아가 일자로 선 자세를 유지하며 걷기까지 가능해졌다고. 게다가 대뜸 깊은 물속에 운동 기구를 넣고 무호흡에 이어 물속 유산소 운동까지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겠다는데... 보는 이마다 엄지척하며 감탄하는 찐 실력을 갖추다 보니 물속에서만 건질 수 있는 수중 인생 샷도 찍게 됐다는 달인의 사진들은 그야말로 화보 그 자체! 어떠한 옷차림에도 상관없이 멋진 한 장을 연출할 수 있는 수중 인생 샷 팁을 알려준다는 달인. 지상만큼 물속이 편하다는 프리다이빙 수중 촬영의 인어공주 달인을 만나본다. 

▲ SBS '생활의달인' 폐차 달인

<폐차 달인>

장마가 끝나면 더 바빠지는 폐차장. 그런데 이렇게 바쁜 곳에서 되려 보물 찾기를 하는 사람이 있다? 제보를 받고 경기도 화성의 한 폐차장을 찾아간 제작진은 차를 망치로 두드리고 굴삭기로 부수는 평범한 현장에서 마치 춤추듯 움직이는 거대한 굴삭기 발견! 차 지붕을 뜯고 내부에 있는 부속품을 꺼내는 건 기본, 있었는지도 몰랐던 숨겨진 배선을 가닥가닥 뽑아내고 있는 뽑기의 달인은 바로 영상 속의 주인공, 박희성 달인(男 / 43세 / 경력 15년). 사람 몸집보다 큰 집게를 사람 손보다 더 정교하게 활용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폐차의 신이라고. 10년 이상 지게차 경력까지 가진 달인은 테트리스 하듯 폐차 4층 쌓기도 척척! 달인 때문에 이 폐차장은 몰리는 폐차로 쉴 틈이 없다는데... 폐차의 고수로 불리는 박희성 달인의 실력을 <생활의 달인>에서 검증해 본다.

▲ SBS '생활의달인' 꿀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꿀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방문자 리뷰 만점에 가까운 이색 맛집의 달인이 등장했다! 한 입만 먹어도 진실의 미간이 절로 지어지는, 인생 음식으로 소문이 자자한 달인을 만난 곳은 해방촌의 한 가게. 20살부터 요리에 빠져 스페인 유학까지 다녀오며 다양한 유럽식 요리 경험을 쌓았다는 달인의 대표 요리는 한국에서는 만나기 힘든 독특한 식감의 꿀 대구와 돼지고기 수비드! 생선과 돼지고기 요리가 얼마나 다르겠냐고 생각한다면 달인표 요리에는 그야말로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기발한 방법을 쓴다는데... 오랜 시간 기다려도 오히려 보람을 느끼며 재방문까지 자동 예약하게 된다는 꿀 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