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24 16:44

NDA플러스, 건조증 및 피부 장벽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환절기로 인해 밤낮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장벽이 손상되거나 피부 건조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존재한다.

▲ 닥터스피부과 권수현 원장

건조한 상태를 방치하면 주름 유발 및 아토피와 같은 질환을 피하기 어려운데 이때 시술을 통해 피부 건조증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침습적인 시술 방식으로 통증이나 다운타임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NDA플러스로 피부 건조증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NDA플러스는 성모초, 꿀, 녹차 추출물 등 천연재료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개선과 아토피, 피부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어 NDA플러스는 스테로이드 및 방부제 등이 없으며, 안전성을 검증한 의료기기 2등급으로 피부과전문의의 진단 후 시술해야 한다.

닥터스피부과의원 광교점 권수현(피부과전문의) 원장은 “피부 건조증, 아토피, 피부염 등은 개인에 따라 그 증상과 치료 범위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피부 질환과 장벽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고 밝혔다. 또 “NDA플러스 같은 시술은 다양한 종류의 리쥬란힐러, 릴리이드M 등 시술 경험을 보유한 숙련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NDA플러스 시술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꾸준한 수분 섭취 및 자외선차단제로 관리한다면 환절기 피부 건조증과 피부 장벽 개선에 더욱 도움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