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5.02 08:50

인피니트 우현 성열, KBS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 캐스팅

사랑 때문에 경쟁하는 라이벌로 등장, 5월말 방송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인피니트 우현과 성열이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하이스쿨(가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우현과 성열은 같은 고등학고 친구지만 사랑 때문에 경쟁하는 숙명의 라이벌 '신우현'과 '황성열'을 연기하게 된다.

▲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에 캐스팅된 인피니트 우현과 성열(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우현이 맡은 ‘신우현’은 겉으로는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순수하고 따뜻한 남자로 부모에게 버림받은 상처로 사랑을 믿지 않지만 천사‘슬비’를 만나면서 진정한 사랑에 눈떠가게 되는 캐릭터다.

성열이 연기하는 ‘황성열’은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못하는 게 없는 엄친아로 우현의 친엄마가 자신의 새엄마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우현과 경쟁하는 사이가 된다.

제작사 관계자는 “’하이스쿨’은 판타지가 가미된 새로운 스타일의 청춘 드라마로 청춘들의 고민과 사랑은 물론 학교와 가정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며 부모 세대까지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KBS 드라마 '하이스쿨'은 20부작으로 오는 5월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