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21 11:13

'고딩엄빠2’ 뉴페이스 이다솜♥김정주 부부, 첫 눈에 반한 운명적 사연→ 박미선, “아이 엄마였다고?” 충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이다솜-김정주 부부가 첫 출연해, 운명 같은 만남을 공개한다.

23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하는 ‘고딩엄빠2’ 12회에서는 고3에 엄마가 된 이다솜에게 첫 눈에 반해 ‘직진’한 김정주의 사연이 펼쳐져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3MC를 몰입시킨다.

우선, 이다솜-김정주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재연 드라마가 공개된다. 시골에서 양송이 재배를 하는 김정주는 동네에서 ‘초보 농사꾼’인 이다솜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첫눈에 반해 대시한다. 그러던 중, 김정주는 “엄마~”하며 나타난 이다솜의 아들을 만나고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사연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아이 엄마였다고? 오늘은 임신 과정이 없는 거야?”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더욱이 김정주는 ‘고딩엄마’ 이다솜의 사연을 들은 후, “저도 고백할 게 있다”며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에 3MC는 2차 충격을 받는다. 박미선은 “서로 아픔을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안타까움을 내비치고, 인교진은 “끝까지 해피엔딩이였으면 좋겠다”라고 두 사람을 응원한다.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던 김정주-이다솜은 김정주의 부모를 만나 결혼 의지를 밝힌다. 그러나 부모의 격한 반대에 부딪힌다. 이를 지켜보던 박미선은 “나라면 어떨까?”라며 몰입한다. ‘다둥이 아빠’ 하하 역시, “저도 (결혼을 허락한다는 게) 쉽지 않을 것 같다”며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고딩엄마’ 이다솜과 운명적 사랑에 빠진 김정주의 순애보와, 남모를 아픔을 지닌 김정주의 사연이 무엇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고3에 엄마가 된 이다솜을 사랑으로 보듬는 김정주의 순애보 이야기와, 우여곡절 끝 가족이 된 세 사람의 모습에 3MC가 눈시울을 붉혔다. 여러 아픔을 딛고 진정한 가족이 되어 가는 김정주-이다솜 부부의 사연과 일상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 가족 예능 MBN ‘고딩엄빠2’는 23일(화)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