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18 15:50

'반짝반짝 빛나'는 OST정규앨범 공개, 선주문 이어져

 
주말 안방극장의 최강자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MBC <반짝반짝 빛나는>의 OST 정규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김현주, 이유리, 김석훈 주연, 노도철 연출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반짝반짝 빛나는>은 한정원(김현주)와 황금란(이유리)의 뒤바뀐 운명과 송승준(김석훈)과의 삼각관계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송승준(김석훈)이 한정원(김현주)에게 갑작스러운 이별통보로 극적 전개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결정적인 순간에 삽입되어 극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하동균의 <after the love>와 美의 <반딧불이>에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반짝반짝 빛나는 OST 정규앨범 출시문의와 예약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관계자는 “발매되는 이번 <반짝반짝 빛나는> OST 앨범은 그 동안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각 파트별 OST는 물론 극중 삽입되었던 BGM을 모두 담았다.” 며 “특히나 드라마 속에서 한정원(김현주)의 등장과 함께 잔잔하게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너 때문에’ 슬로우버전도 포함되어 기다리는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 전했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반짝반짝 빛나는>은 2주 연장되어 8월 중순까지 방영될 예정이며, ‘반짝반짝 빛나는’ OST 정규앨범은 21일 온라인 음원 공개 및 음반발매가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