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2.08.20 14:55

(여자)아이들, 방콕에서 아시아 순회 시작...뜨거운 열기 이어간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아시아 투어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오늘(20일) (여자)아이들은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의 첫 포문을 연다. 이어 27일 자카르타, 9월 9일 쿠알라룸푸르, 11일 마닐라, 16, 17일 도쿄, 10월 1일 싱가포르까지 총 6개 지역을 돌며 역대급 아시아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아시아 투어는 그동안 (여자)아이들의 콘서트를 기다렸던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은 물론, 한층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자)아이들의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 ]'은 지난 6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했다. 또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 차지, 뮤직비디오는 1.5억 뷰를 기록하며 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