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19 10:58

아로마글로바, 브랜드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글로바(대표 임미숙)가 자사 브랜드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을 오픈한다.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글로바는 한국 공식 수입하는 자체 브랜드들을 하나로 모은 브랜드 통합몰 ‘아로마글로바닷컴’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로마글로바닷컴은 아로마글로바가 한국 공식 수입하는 글로벌 브랜드 ‘양키캔들(Yankee Candle)’과 프랑스 120여년 전통의 '메종베르제(Maison Berger), 미국 오리지널 워머 ‘캔들워머(Candle Warmers)’, 미국 50년 역사 토탈헤어&바디케어 ‘디필(Difeel)’, 미국 펫 케어(Pet Care) 전문 ‘심플솔루션(Simple Solution)’을 비롯해 자사 브랜드인 ‘피오리디세타(Fiori di Seta)’, ‘라프라비(La Fravie)’ 등 아로마글로바가 취급하는 모든 브랜드를 한데 모은 브랜드 통합몰이다.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전국 양키캔들 120여개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온라인 구매시 매장에서 상품을 배송하는 O2O(Online to Offline)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상품의 안전성은 물론 공식 수입 정품임을 보증한다.

상품 구매 외에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여 선물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간편하게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선물하기 외에 고객 주문시 당일 퀵배송 서비스와 상품을 미리 포장해서 매장에서 픽업(Pick Up)하는 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로마글로바는 이번 공식 브랜드 통합몰 오픈을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전품목 20%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일부 품목은 최대 50% 세일을 하고 있어 할인쿠폰 사용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시에는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구매 댓글 작성시 500포인트를 별도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아로마글로바가 선보이는 신상품 공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아로마글로바 김진승 상무는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증가하고, 글로벌 인지도와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브랜드 통합몰을 구축하게 됐다”며 “아로마글로바닷컴은 공식으로 수입하는 정품만을 취급하여 상품의 신뢰성을 더욱 견고히하고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쇼핑 시스템과 다양한 상품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