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8.18 10:30

데뷔 6주년 블랙핑크 지수, 대담함과 우아한 매력 담은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으로 컴백하는 블랙핑크(BLACKPINK)의 ‘지수’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지수’의 대담함과 우아함을 오가며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수는 자신이 가진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며 “이번 화보가 팬들에게 멋진 선물이 된다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로 1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섬세하게 노력을 기울였다며 “모두가 블랙핑크의 컴백을 즐겁게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곡 공개에 앞서 긴장감이나 부담을 긍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묻자 지수는 “스스로를 믿으며 감정에 쉽게 흔들리지 않고, 매 순간 할 수 있는 가장 큰 열정을 다하면 나중에 후회가 남지 않을 것” 이라 말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마지막으로 “올해는 무엇보다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싶다”고 말하며 “음악을 통해 누군가에게 행복의 기운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팬들에게 “너무 보고싶었다고, 다시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라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자신을 믿고 사랑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지수와 디올 뷰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