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8.18 10:01

하현상, ‘아다마스’ OST ‘By Your Side’ 가창

▲ ‘아다마스’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측은 오는 18일 정오 네번째 OST인 하현상의 ‘By Your Sid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By Your Side’는 어떤 일이 있어도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약속이 담긴 이야기를 잔잔한 분위기를 표현한 곡으로, 기타 위에 울림 있는 인디 록 사운드를 풀어내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한 간결하지만 다이나믹한 연주와 함께 가창을 맡은 하현상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의 음색이 만나 곡이 끝난 후에도 여운이 짙게 이어지는 노래다.

최근 ‘아다마스’는 하우신(지성)과 송수현(지성) 쌍둥이 형제를 둘러싼 충격적인 반전과 허를 찌르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새 OST ‘By Your Side’ 가창을 맡은 하현상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음색, 깊은 감수 성을 표현하며 리스너들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또한 하현상은 최근 다섯 번째 싱글 ‘Living the moment of love’, 세 번째 EP ‘Calibrate (캘리브레이트)’ 리마스터 LP 발매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진행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