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공연
  • 입력 2011.07.18 15:24

한효주, 노리플라이 콘서트 깜짝 게스트로 등장!

올림픽홀에서 ‘돈츄노’ 열창

 

배우 한효주가 지난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그룹 ‘노리플라이’의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여 히트곡을 열창해 화제가 되었다.

지난 해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레이디로 선정되어 ‘노리플라이’와 함께 페스티벌 테마송을 부르며 인연을 맺게 된 한효주는 ‘노리플라이’가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3년간 잠정적 활동중단을 선언한 후 열리는 마지막 콘서트에서 ‘노리플라이’의 요청에 흔쾌히 수락을 하며 게스트로 참여하는 의리를 선보였다.

촉망 받는 인디그룹 출신으로서 올림픽 홀에서 단독 공연을 치르기로 해 화제가 된 ‘노리플라이’의콘서트 ‘골든에이지’의 히든카드로 1부 마지막 무대에 한효주가 등장하자 올림픽홀은 그녀의 깜짝 등장에 열화와 같은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한효주는 노리플라이와 함께 그랜드민트 페스티벌에서 함께 부른 곡 ‘Don’t you know’를 열창했다. 특히 1부에서 유일하게 신나는 리듬의 음악인 ‘Don’t you know’를 선보이자 관객석은 삽시간에 스텐딩 콘서트로 변신(?), 뜨거운 열기 속에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한효주는 소지섭과의 호흡이 알려져 캐스팅만으로 이미 충무로를 뜨겁게 달구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영화 ‘오직그대만’의 촬영을 마친 상태로 올 가을 개봉을 앞두고 당분간은 휴식을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