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17 15:03

오즈클래스, ‘퍼즈의 포트폴리오’ 신규 강의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암호화폐 교육 전문 플랫폼 오즈클래스는 ‘퍼즈의 포트폴리오’ 신규 강의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팍스경제TV 프로그램 '다시 오늘의 코인'을 통해 매주 주요 코인 소개 및 포트폴리오를 공개하고 있는 ‘퍼즈’가 신규 진행하는 강의로, 메이저코인과 알트코인 투자 개념과 전략적인 매매의 필요성을 어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오즈클래스 관계자는 "‘퍼즈의 포트폴리오’는 투자자들이 하락장 속에서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차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라며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장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전략적인 매집과 매도의 중요성을 고려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팍스경제TV) 방영 시간과 분량이 정해진 방송에서는 미처 다 전하지 못한 암호화폐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신규 강의를 개설하게 됐다”며 “암호화폐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이 전문가의 정보를 통해 따라하기 쉬운 방식을 선택하여 매매를 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퍼즈의 포트폴리오’는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수강생 인원을 제한하여 8월 22일부터 투자 시작 예정이며, 16일까지 수강신청 할 경우에는 수강료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