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17 14:21

‘불타는 트롯맨’ 서혜진 PD의 남자 트롯 오디션, “축제처럼 유쾌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 MBN ‘불타는 트롯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제작진이 새롭게 론칭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한 가운데 ‘불타는 챌린지’를 개최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으로, 기존의 트롯 오디션에서 보지 못했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트롯 오디션’ 열풍을 만들어낸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스튜디오’가 음악 예능의 새로운 활로를 열어온 음악 MBN과 힘을 합쳐,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남자 트롯 오디션’의 새로운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MBN ‘불타는 트롯맨’이 가슴속에 꽁꽁 감춰뒀던 열정을 마음껏 불태울 수 있는 ‘불타는 챌린지’ 가동을 예고,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불타는 챌린지’는 가수 박현빈의 노래 ‘앗! 뜨거’에 맞춰 트로트에 대한 열정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댄스 챌린지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유쾌하게 트로트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국민 동영상 댄스 챌린지’를 가동하는 것.

무엇보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신을 비롯해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들의 ‘불타는 챌린지’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드높이고 있다. 대한민국을 또 한 번 트로트 열풍으로 휘감게 될 ‘불타는 트롯맨’이 ‘불타는 챌린지’를 통해 트로트에 대한 진입장벽을 더욱 낮추고 세대통합의 색다른 장을 이끌어 낼 전망. ‘불타는 챌린지’가 ‘아무노래 챌린지’,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댓댓 챌린지’ 등 대국민 챌린지의 계보를 잇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서혜진 전 TV CHOSUN 본부장과 황인영 전 TV CHOSUN 예능 국장이 뭉친 ‘크레아스튜디오’가 제작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2022년 11월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