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8.17 10:24

3CE, ‘NEW TAKE’ 론칭… 출시 기념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운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3CE가 이달 22일 신제품 ‘NEW TAKE(뉴 테이크)’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NEW TAKE는 ‘FIND YOUR OWN TAKE’ 메시지를 담아 ‘개성, 소재, 시간·과정’을 중심 키워드로 기획됐다. 이에 각 키워드별 스토리에 따라 시그니처 룩을 선보이고, 소비자도 자신만의 TAKE(메이크업 룩)을 만들도록 제안할 예정이다.

콘셉트는 △TAKE #1 개성 : 볼드&소프트 △TAKE #2 소재 : 이질적인 소재의 대비에서 찾은 텍스쳐로 선보이는 가을 감성 △TAKE #3 시간·과정 : 여러 프레임 속 이어지는 파노라마,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단계별로 발현되는 모션과 다양한 제스처의 잔상을 콘셉트로 MZ 세대의 에티튜드를 담았다.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도 제품 출시일인 이달 22일부터 공개된다.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매장에서 한 달간 운영하며, 층마다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AR 필터 및 360도 릴스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3CE는 각 TAKE 콘셉트별 아이 섀도우 팔레트, 페이스 블러셔로 라인업을 구성하며 모든 제품은 출시 이후 스타일난다 공식 웹사이트와 3CE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