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12 16:07

얼굴 피부탄력 개선 도움, 올리지오리프팅 적용 시 점검사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노화를 겪게 된다. 노화는 피할 수 없는 현상으로 시간이 흐르면서 콜라겐이 감소하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눈 주변과 입 주변, 턱 등 여러 부분에서 노화 현상이 나타나는 편이다. 이러한 노화 현상엔 얼굴리프팅 시술을 적용하곤 한다.

▲ 바롬의원 고강영원장

다양한 얼굴리프팅 시술 중 올리지오리프팅의 경우는 피부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피부를 속에서부터 변화가 이뤄지도록 하는 안티에이징시술로 피부탄력 증가와 깊은 주름 및 잔주름 제거에 활용된다.

바롬의원 강남점 고강영 원장은 “30분정도의 시술시간으로 통증 멍 피부 처짐 등 부작용 우려가 적은 편인 올리지오리프팅은 피부에 고주파를 조사해 열을 발생하는 써마지와 비슷한 원리의 시술이다. 발생한 열로 조직이 응고돼 콜라겐 형성과 탄력있는 얼굴을 얻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비칩습적 방식으로 이뤄지는 올리지오리프팅은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탄력있는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피부에 가하는 거의 모든 시술은 피부상태와 피부병력 등을 고려한 세밀한 시술이 가능해야 만족스런 결과를 얻는데 이로울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리프팅 시술을 진행할 때는 다양한 장비 중 개인의 상태에 최적화된 시술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의료진 실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오랜 기간 시술해온 의료진과 면밀한 상담과 진단이 이뤄진 후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