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12 09:40

‘아는 형님’ 소녀시대, 완전체 출연 약속 지키러 5년 만에 형님학교 출격

▲ JTBC ‘아는 형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3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소녀시대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5년 만에 완전체로 형님학교에 돌아온 소녀시대는 여전한 예능감과 멤버들 간의 케미를 뽐낸다.
 
지난 출연 당시 ‘멤버들의 꼴 보기 싫은 점’을 폭로해 화제를 모았던 수영은 2022년 버전 업그레이드된 ‘꼴 보기 싫은 점’을 이야기하며 화끈한 폭로전을 이어 나간다. 특히 수영은 “태연이는 키가 작아 열 받을 때가 있다”라고 말했는데, “안무 연습을 할 때 태연이나 써니 옆에 서면 내려가는 동작에서 많이 내려갔다고 생각해도 모니터를 보면 서 있는 걸로 보인다”라며 그룹 내 장신 멤버가 겪어야 하는 고충을 토로한다. 이어서 수영은 다른 멤버들의 포인트 역시 시원한 입담으로 조목조목 짚어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형님들은 “다른 멤버들은 수영이가 꼴 보기 싫을 때 없어?”라고 물었고, 이에 효연과 유리는 “수영이는 춤출 때 버릇이 있다”라며 그 모습을 재현한다. 특히 유리는 ‘깝율’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쉴 새 없이 수영의 춤사위를 따라 하며 역공을 펼쳐 수영을 녹다운시켰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의 유쾌한 입담과 여전한 예능감은 13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