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11 08:39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이정재-정우성 위해 히든 맛집 오픈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영자가 설렘 가득한 소녀 모드로 이정재, 정우성과 만나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이영자는 이정재, 정우성을 만나기에 앞서 송 실장과 헤어숍에 들러 꽃단장을 하고 커플룩까지 갖춰 입는 등 꽉 찬 기대감을 드러낸다. 과거 이정재, 정우성과 만났던 기억을 회상하며 설렘 가득한 소녀의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고. 또한 이영자는 두 사람을 만나기 전, 송 실장에게 “센스 있으면 얘기해주겠지~”라며 은근한 요청(?)을 한다고 해 과연 그 요청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는 그들을 만나러 이동하는 차 안에서 긴장감을 감추지 못 한다. 이정재, 정우성과의 재회를 앞두고 “기죽지 마!”를 연신 외치며 자기 최면까지 걸었다는 후문. 기다림 끝에 재회한 네 사람의 만남은 어땠을지 본 방송을 기다리게 한다.

한편, 이영자는 이정재, 정우성을 위해 전참시 멤버들한테도 감춰뒀던 히든 맛집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그녀는 특히 이 메뉴가 두 사람의 영화에 걸맞는 음식이라고 소개하며, 절로 침이 고이게 만드는 설명으로 '먹교수' 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평소 전참시 애청자라는 이정재 또한 “오늘을 위해 한 끼도 안 먹고 왔다”고 밝히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고.

이영자와 ‘청담 부부’ 이정재, 정우성과의 유쾌한 만남은 오는 1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획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