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10 15:54

'오늘부터잇(IT)생' 안정환, 신들린 발 컨트롤 "손으로 못하면 발로하지 뭐"

▲ JTBC ‘오늘부터잇(IT)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0일) 첫 방송될 JTBC ‘오늘부터잇(IT)생’(이하 ‘오늘부터잇생’) 1회에서는 디.알.못(디지털을 알지 못하는 사람) 6인방 이경규, 안정환, 박세리, 강남, 이가령, 최영재의 스마트폰 활용 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레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드디어 스튜디오에 입성한 디.알.못 6인방은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탄성을 터트린다. 화면 가득히 1992년 이경규의 모습을 한 가상의 인물이 자신을 ‘디지털 리’라고 소개해 깜짝 놀란 것.

이어 1만 원 미만의 기프티콘을 선물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지자 이들은 최근에 가장 고마웠던 사람이 누구였는지 떠올린다. 그중 이경규의 “고마워 박사장”이라는 문자 메시지가 공개, 기프티콘이 아닌 메시지로 고마움을 전하는 이경규의 모습에 현장이 웃음으로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이 모습을 지켜보며 선물하기를 함께 도와주던 이가령은 “방금 우리 아빠가 생각났다”며 이경규를 노련하게 달래 앞으로 보여줄 부녀지간(?) 케미를 기대케 만든다.

또한 손 안 대고 전화 걸기 미션을 수행하며 한숨을 쉬던 안정환은 이내 “손이 안 되면 발로하지 뭐”라는 말과 함께 발로 스마트폰을 거침없이 두들기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안정환의 신들린 발 컨트롤이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각각 미션을 수행하며 고된 첫날을 보낼 여섯 디.알.못의 이야기는 오늘(10일) 저녁 8시 50분 JTBC ‘오늘부터잇(IT)생’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