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8.08 13:40

뮤지컬 '엘리자벳’ 노민우, ‘마지막 춤’ 뮤직비디오 공개

▲ 뮤지컬 '엘리자벳’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엘리자벳'이 작품의 대표곡으로 꼽히는 '마지막 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7일 뮤지컬 '엘리자벳'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시즌 새로운 '죽음(Der Tod)'으로 무대에 오르는 노민우의 '마지막 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작품의 킬링 넘버 ‘마지막 춤'은 엘리자벳과 프란츠 요제프 황제의 결혼식 날, 죽음이 자신이 아닌 황제를 택한 엘리자벳을 유혹하며 부르는 곡이다. 

노민우가 맡은 ‘죽음’은 자유롭고 활달했던 어린 시절의 엘리자벳이 나무에서 떨어진 사고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진 후, 평생동안 엘리자벳의 주위를 맴돌며 그녀가 원하는 자유는 자신만이 줄 수 있다고 유혹하는 캐릭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블랙 슈트 차림의 노민우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등장부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특유의 미성과 매혹적인 아우라로 '죽음' 그 자체의 모습을 탄생시키며 관객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미 완벽하게 작품과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의 노민우는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죽음'을 선보였다. 특히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는 등장부터 드라마틱한 작품과 캐릭터의 서사를 완성시키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인물, 황후 ‘엘리자벳’의 드라마틱한 인생에 ‘죽음(Der Tod)’이라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역사적 사실에 판타지적 요소를 결합시킨 매혹적인 스토리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스테디셀러 대작이다. 

옥주현, 신성록, 김준수, 이지훈, 박은태, 민영기 이지혜, 노민우, 이해준, 강태을, 길병민, 주아, 임은영, 진태화, 이석준, 장윤석, 문성혁, 김지선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공연은 오는 8월 15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막을 올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