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08 10:59

리니어지 뮤즈, 이다희 CF 공개 기념, 공식 홈페이지서 이벤트 진행

▲ 리니어지 TV CF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초음파 기반 피부미용 의료기기 리니어지(LinearZ)의 전속 모델, 배우 이다희의 TV CF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제품이 지향하는 이미지에 걸맞게 이다희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당신에게 맞춤, 디자인 초음파 리프팅’ 이라는 라는 멘트를 통해 개인별 피부층에 맞춘 퍼스널 디자인 리프팅을 제공하는 리니어지의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리니어지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리니어지 공식홈페이지(리니어지 메타하우스) 투어 이벤트, 초성퀴즈 이벤트, 셀럽BTI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리니어지 홈페이지 투어 이벤트는 리니어지의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에서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리니어지를 검색하여 메타하우스에 접속, 메타하우스 총 4개의 관인 이벤트관, 상영관, 브랜드관, 제품관에서 카트리지 총 4종을 찾는 미션을 수행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은 9월 15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 특별히 111번째 응모자에게는 프라다 카드지갑을 제공한다.

두 번째, 초성퀴즈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9월 7일까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 이벤트관에서 참여, 당첨자는 9월 15일에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샤넬 르 리프트 크림을,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끝으로 셀럽BTI 테스트 이벤트는 메타하우스 내 이벤트관에서 응모 가능하다. 테스트 결과 이미지와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는 9월 15일 발표되며, 선정 시 유명 향수 공방의 향수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의 신제품 리니어지(LinearZ)는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다양한 피부층에 전달해 피부조직을 선택적으로 응고시켜, 눈썹 리프팅 및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에 사용하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디자인 초음파 리프팅, 리니어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