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07 11:20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효정 “남친이 여사친과 데이트? 절대 안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걸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일일 리콜플래너로 출연한다.  

8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내 연인의 남사친∙여사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효정이 일일 리콜플래너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효정은 일일 리콜플래너로 등장해 이별 리콜을 희망하는 리콜녀의 사연을 함께한다. 리콜녀의 남사친 문제로 이별을 하게 된 사연에 제작진도 거리로 나가 시민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만난 시민들은 대부분이 연인의 남사친과 여사친을 용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드러낸다.

리콜플래너들 역시도 “둘이 술을 마시거나, 여행을 가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강조한다. 특히 일일 리콜플래너 효정은 “사회 생활을 해야 하니까, 연인에게 이성친구는 있을 수 있다. 그런데 단둘이서 데이트를 하는 건 안된다. (남자친구가 여사친과) 밥 먹고, 술 마시고, 카페에 간다면 ‘나랑 해야지, 왜 여사친과 하지?’라는 생각이 들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한다.

손동운 역시 “내 연인이 남사친과 김치찌개나 된장찌개 같은 것을 먹으러 가는 건 괜찮다. 그런데 파스타를 먹으러 가면 좀 그렇다”고 디테일하게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성유리는 “왠지 파스타를 먹으면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폭풍 공감을 했다는 후문. 효정의 입담과 남사친과 여사친을 대하는 리콜플래너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8월 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