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18 13:26

배우 김지성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 캐스팅

- MBC 드라마 “종합병원2”에 이어 수간호사 역할로 두번째 도전

 
연극배우 김지성이 김선아, 이동욱, 엄기준 주연의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에서 수간호사 역할인 재선 역에 캐스팅 되었다.

SBS 특별기획드라마 “여인의 향기”는 아등바등 여행사 말단 직원으로 하루 하루를 힘들게 보내던 여자가 행복을 찾아 해외로 여행을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극중 김지성이 맡은 재선 역할은 MBC 드라마 “종합병원2”에 이어 두번째로 도전하는 병원내의 수장인 수간호사 역할로 성격적인 결함으로 인해 환자들과 교감하지 못하는 차도남 의사인 은석(엄기준)과 함께 열연하며 극의 활력소를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연극과 뮤지컬계에서 이미 유명한 배우 김지성은 최근 연극 “친정엄마”에서 탤런트 정영숙, 연운경, 전원주 선생님과 함께 주인공인 딸 역할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으며 현재 시청률 상승중인 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는 출판사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출판사의 핵심인물인 마케터 팀장으로 출연하여 극의 재미를 더하며 활약을 하고 있다.

배우 김지성은 연이어 방송되는 MBC “반짝반짝 빛나는” 과 SBS “여인의 향기”를 통해.. 서로 다른 캐릭터이지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여 두 역할을 완벽하게 잘 소화해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의 에이전트인 ㈜캐스팅브랜드의 최승종대표는 김지성씨는 연극무대와 뮤지컬 무대에서 왕성하게 활약하며 보기 드물게 연기력과 미모를 겸비한 연기파 배우로서 앞으로의 활동과 가능성에 대하여 주목해야 할 차세대 기대주라고 소개하였다.

배우 김지성씨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 '멜로드라마'와  드라마  '신데렐라언니' ,'종합병원2' . 영화 '신석기블루스', '퀴즈왕', '김종욱찾기'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2007년도에는 제44회 동아연극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SBS 특별기획드라마 “여인의향기”는 오는 7월23일 토요일 “신기생뎐”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그동안 연극 무대와 뮤지컬 무대에서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지성씨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