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8.04 09:39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김재환-라포엠-정승환 등 2차 라인업 공개

▲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쇼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JTBC 대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한무대에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가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1일, 2일에 걸쳐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1차 라인업에 못지 않게 화려한 출연진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라인업에는 퓨전 국악 밴드 AUX, 국악계의 아이돌 김준수, 계속해서 듣고 싶은 목소리의 주인공 김재환,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 팬심을 훔치는 댄스 크루 훅(HOOK)과 아이키, 감성 보이스  정승환, 정통 헤비메탈 락 보컬리스트 정홍일, 강렬하고 폭발적인 락 밴드 채보훈, 양지완, 김하진, 정광현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지난 1차 라인업에 공개된 진조크루에 이어 갬블러크루와 원웨이크루가 추가 공개되어 관심을 끈다.

국악부터 크로스오버, 락, 발라드, 댄스크루까지 각양 각색의 장르가 총 출동한 2차 라인업까지 공개되며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페스티벌 티켓은 1일권으로만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공식 SNS를 통해 페스티벌과 관련된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추후 마지막 라인업 공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는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3일간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