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04 09:34

‘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첫 뽀뽀→청첩장 느낌 사진까지.. 손호영-영탁-박태환 부러움 폭발

▲ 채널A ‘신랑수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6회에서는 손호영과 ‘골드미스 멘토’ 신봉선이 새롭게 합류해 한층 풍성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다. 

손호영은 god 멤버들과 나눈 속마음 토크에서 결혼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고, 복층 집에서의 일상도 공개했다. 모태범은 임사랑의 남사친을 만나 질투를 폭발시키는가 하면, 첫 뽀뽀 스킨십에 성공해 모두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이날 ‘신랑수업’ 새 멤버로 스튜디오에 첫 등장한 손호영은 “마음이 조급해져서 찾아왔다”며 “연상도 괜찮다. 자리 잡은 누나도 좋다”라고 유쾌하게 인사했다. 잠시 후 손호영은 god의 또 다른 ‘미혼남’인 데니안과 만나 레스토랑에서 ‘남남 데이트’를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손호영은 우선 데니안에게 ‘신랑수업’ 합류 소식을 알리면서,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나 20대 중반에 결혼할 뻔 했잖아”라고 과거 연애담을 고백해 데니안마저 경악케 했다.

이후 손호영은 ‘새신랑’ 윤계상에게 전화를 걸어 “둘 중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고 돌발 질문했다. 윤계상은 0.1초 만에 “손호영”이라고 답한 뒤, “데니는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고 콕 집었다. 또한 윤계상은 ‘손호영의 신랑점수’에 대해서, “-100점”이라며, “너무 잘해줘도 안 돼”라고 조언했다. 손호영은 “형 결혼식을 보고는 마음이 급해졌다. 너무 결혼하고 싶다”며 부러워했다. 윤계상은 “빨리 결혼해. 너무 좋고 행복해. 혼자 사는 것 의미 없어”라고 말했다. 통화를 마친 손호영은 “계상이 형이 결혼 후에 너무 달라졌다”며 “진짜 행복해 보인다”라고 한 뒤 깊은 한숨을 쉬었다.   

잠시 후, 두 사람은 박준형에게도 전화를 걸어 같은 질문을 했다. 박준형은 “손호영이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한 뒤, “신랑 일과 신부 일을 다 하는 최고의 신랑감”이라고 아리송(?)하게 칭찬했다. god 멤버들과의 폭풍 수다를 마친 손호영은 집으로 향했다. 이후 ‘자기관리 끝판왕’ 루틴을 실행했다. 무려 21층에 위치한 집까지 계단으로 올라가는 것은 물론, 복층 집 거실에 즐비한 운동기구를 활용해 근력 운동에 몰두한 것. 영양제 한 무더기와 열띤 운동으로 하루를 마무리한 손호영의 루틴에 김원희, 신봉선 등은 “자기 관리가 대단하다”며 박수를 보냈다.

다음으로 모태범♥임사랑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두 사람은 임사랑의 남사친이 있는 발레 연습장을 깜짝 방문했다. 모태범은 김종국을 연상케 하는 섹시한 발레리노인 ‘임사랑 남사친’ 앞에서 잔뜩 긴장했다. 그러다 임사랑이 잠깐 자리를 비우자, “사랑이 인기 많았나요?”라고 질문 폭탄을 투하했다. 이에 남사친은 “인기 있는 편이었다”고 답해 모태범의 질투를 유발했다.

잠시 후 임사랑은 남사친과 본격 몸풀기 스트레칭에 돌입했다. 이때 남사친은 벽에 기댄 임사랑의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고난도 스트레칭을 함께 했고, 이를 지켜본 전 출연진은 충격에 빠졌다. 모태범 역시, 두 사람의 스트레칭 모습과 발레 동작 중 계속되는 스킨십을 보면서, “돌겠네 돌겠어”라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발레 연습 후, 모태범은 임사랑을 위해 상다리가 휘어질 만큼 푸짐한 음식을 대령했다. 이 자리에서 모태범은 남사친을 임사랑에게서 떨어뜨려 놓고자, 신봉선과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임사랑의 남사친은 “일단 (신봉선을) 만나 보겠다”라고 긍정적으로 답해, 모태범과 신봉선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발레 연습실을 나온 모태범과 임사랑은 이번엔 셀프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여기서 임사랑은 첫 촬영부터 “청첩장 느낌 나지 않아요?”라며 설렘을 표현했다. 한창 촬영에 몰입하던 모태범은 갑자기 긴장한 모습을 보이더니, 첫 뽀뽀를 시도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그러나 코가 찌그러진 채 찍힌 사진에, 스튜디오 전 출연진들은 “코가 먼저 닿아서 실격”, “모아이 석상 같다”라며 팩폭을 날렸다. 하지만 임사랑은 곧 모태범에게 화답의 ‘볼 뽀뽀’를 날렸고 이를 본 영탁과 박태환은 ‘깡생수 드링킹’을 하며 부러워했다.

마지막으로 영탁은 평소 절친한 그리스 방송인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와 계곡으로 휴가를 떠나는 모습을 공개했다. 안드레아스는 그간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를 외쳐온 영탁을 위해 특별한 친구들을 초대했다. “보자마자 깜짝 놀랄 걸?”이라는 안드레아스의 호언장담에 영탁은 입꼬리가 올라가며 모두를 설레게 했다.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