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04 09:18

수학싸부, 싸부 팀장 임명식 진행.. 수학강사 채용 중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싸부에서 지난 27일 수학싸부 본사에서 차길영 대표 원장과 본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싸부 팀장 임명식이 진행됐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임명식에서는 포항에 거주하는 황서연 싸부와 부산에 거주하는 홍승표 싸부가 임명장을 받았다.

수학싸부는 우수한 학생관리와 모범이 되는 싸부를 팀장싸부로 선정하고 있다. 팀장싸부는 학생관리뿐만 아니라 팀원이 되는 싸부의 정착을 도와주고 매주 화상회의를 주관하여 피드백을 주고받는 등 강사관리를 담당한다.

초·중·고 일대일 맞춤 수학싸부는 인강, 학원,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이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12만개의 자체 컨텐츠와 7만개의 클립동영상을 보유했으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에 팀장싸부로 임명된 황서연 싸부는 “수학싸부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을 느낀다”며 “수학싸부의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싸부들이 소속감과 책임감을 가지며 일할 수 있도록 소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업계 상위 수준의 처우로 알려져 있는 수학싸부는 능력 있는 온·오프라인 수학강사를 대규모로 채용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오프라인 직영학원 관리실장, 티칭강사, 코칭강사 및 온라인 학원 관리실장, 티칭강사, 코칭강사이다.

밤늦께까지 현장에서 일하며 과중된 업무로 힘들게 일하는 강사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수학싸부는 여러 분야로 나누어 업무를 분산시키고 분야별 전문성을 살려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했다.

수학싸부 대표 원장 차길영은 “15년 이상 수많은 학생을 가르쳐온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여 수학 강사 양성에 힘을 쏟고 싶다”고 전했다.

자격 요건 및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