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8.03 10:48

한경일, 신곡 ‘그렇게 사랑했는데’ 4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한경일이 신곡을 발표한다.

매력적인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한경일은 이별의 가슴 아픈 심경을 전하는 새 싱글 ‘그렇게 사랑했는데’ 음원을 4일 공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합작한 신곡은 사랑이 떠나간 뒤 느끼는 아픔과 그리움을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못 다 이룬 사랑의 안타까움을 전하는 한경일의 애절함이 드러나는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팝발라드로 들을수록 귓가에 여운이 남는 웰메이드 곡으로 완성됐다.

‘가끔 우리의 좋았던 참 행복했던 그때가 그리워 / 나는 아직 널 생각하면 할수록 가슴이 아파와 …… 사랑이었는데 나 진심이었는데 어떻게 너를 보내니’로 이어지는 곡 전개를 듣고 있노라면 외로이 남겨져 고개 숙인 한 남자의 모습이 떠오르는 듯하다.

‘춘정지란’,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드라마 OST 가창을 비롯해 최근 발표곡 ‘사랑했는데 이제와 내게 이러니’에 이르기까지 활발하게 신곡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한경일의 음악적 성찰이 돋보이는 곡이다.

2002년 1집 ‘한경일 No.1’으로 데뷔한 한경일은 ‘내 삶의 반’, ‘한사람을 사랑했네’, ‘나의 하루’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방송 출연과 신곡 발표 활동을 왕성하게 전개해 오고 있다.

한경일의 새 싱글 ‘그렇게 사랑했는데’ 음원은 4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