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8.03 09:01

에스티 로더,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 몰서 팝업 운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스티 로더가 8월 4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잠실 롯데월드 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롯데 슈퍼 이벤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특히 4일 오후 진행되는 행사에 에스티 로더 모델 임윤아와 황민현 등이 방문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롯데 슈퍼 이벤트’ 팝업 스토어는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세럼’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갈색병 세럼’은 피부 개선 메커니즘에 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이는 크로노룩스TM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 성분이 특징이며 주름, 수분, 탄력, 피부 결 등 다양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갈색병 세럼과 신제품 아이 젤 크림을 만나볼 수 있는 피부 에너지 충전소 ‘Super Charger Station’와 에스티 로더의 명성을 경험할 수 있는 ‘Hall of Fame’으로 구성된다.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Sun & Moon 컨셉의 2가지 공간에서 에스티 로더의 히어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조형물과 행사를 기념하는 다양한 포토 스팟과 포토 부스를 비롯한 전문적 상담을 제공하는 ‘CONSULTATION ZONE’,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TEST ZONE’까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가 준비되어 행사 기간동안 에스티 로더의 히어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스킨케어 세트는 ‘갈색병 세럼 50ml, 70ml’, ‘NEW 갈색병 아이 젤 크림 15ml’ 메이크업 세트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트마다 인기 라인의 제품들이 추가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한편 아이크림 ‘갈색병 아이 젤 크림’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인다. 특히 아티스트 김참새 화가와 함께 콜라보하여 김참새 화가가 직접 그린 작품들이 들어간 비치타올, 에코백, 스티커 등이 추가 증정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