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30 10:02

DPR IAN, 첫번째 정규 앨범 ‘MIITO’ 발표

▲ Photo_Kundo Song (DPR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멀티 엔터테이너 DPR IAN(디피알 이안)이 지난해 3월 발매한 첫 EP 앨범 ‘MITO(Moodswings In This Order)’에 이어, 7월 29일 첫번째 정규 앨범 ‘MIITO(Moodswings In To Order)’를 공개했다.

DPR IAN(디피알 이안)은 지난 6월 14일 공식 SNS를 통해 미스테리한 느낌의 붉은색 ‘MIITO’의 앨범 아트워크를 공개하면서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과 강렬한 음악적 세계관이 담긴 곡의 발매를 예고했다.

특히 SNS를 통해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두번째 앨범을 상징하는 두개의 ‘I’가 담긴 붉은색의 ‘MIITO’가 자극적이고 강렬한 느낌을 담고 있어 이번 새 앨범과 어떤 관계성을 지니고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DPR IAN(디피알 이안)은 7월 29일 정규앨범 ‘MIITO’ 발표를 앞두고 7월 26일 싱글 음원 ‘Ballroom Extravaganza’를 미리 선보였다. 신곡 ‘Ballroom Extravaganza’는 DPR IAN(디피알 이안)이 직접  작곡/작사를 맡았으며 리드미컬한 락 장르로 DPR IAN(디피알 이안)의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그려냈다.

이번 정규앨범은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피지컬 음반의 국내 프리 오더는 yes24, 교보핫트랙스, 알라딘, 인터파크 등 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미국은 공식 mito-shop, 해외 지역은 아마존과 BARNES & NOBLE을 통해 판매 중이다.

DPR IAN(디피알 이안)의 정규앨범 ‘MIITO’는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로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DPR IAN(디피알 이안)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DPR IAN(디피알 이안)이 소속된 DPR 크루는 오는 9월 8일 미국 샬롯을 시작으로 약 3달간 유럽,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전세계 42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THE REGIME TOUR’를 개최하고 전세계 팬들을 직접 만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