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7.29 11:04

베리베리, 첫 국내 콘서트 ‘PAGE : O’ 티저 영상 공개

▲ 베리베리 콘서트 티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베리베리가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번째 콘서트 ‘2022 VERIVERY 1st CONCERT PAGE : 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베리베리는 차분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으며, 깊고 짙은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베리베리 데뷔 당시부터 현재까지를 다채롭게 보여주는 콘셉트로 제작돼 이번 첫 콘서트에서 보여줄 베리베리의 다채로운 매력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3월 ‘SERIES 'O' [ROUND 0 : WHO]’로 소년의 위태롭고 불완전한 모습을 표현한데 이어 4월엔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을 통해 치명적 ‘킬링 섹시’ 콘셉트를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베리베리는 이번 콘서트 티저 영상에서도 자신들만의 무드를 완성시켰다.

베리베리는 최근 국내 콘서트 개최 소식에 이어 미주, 남미 투어 포스터까지 기습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발한 활동으로 ‘성장형 아이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베리베리의 첫번째 콘서트 ‘2022 VERIVERY 1st CONCERT PAGE : O’는 오는 8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