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28 17:36

수학인강 '세븐에듀', 예비고1, 고1, 고2 ‘수학 열공단’ 모집

▲ 스타강사 차길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돕기 위해 ‘수학 열공단’을 모집한다.

여름방학은 고등학생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다. 2학기를 대비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시기이며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2학기 내신 성적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은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성을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은 예비고1·고1·고2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을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효율적인 수학 공부를 위한 ‘수학 열공단’을 모집하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예비고1·고1·고2 학생들은 여름방학 기간이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골든타임이다”며 “그런데 학생들은 이 시기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구체적인 학습계획 없이 무의미하게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세븐에듀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학생들을 위한 ‘수학선행 열공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 학습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연구원들과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효과적인 수학 학습을 돕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학습 계획표는 공부의 첫걸음이다. 계획을 세우고 지켜나가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고, 이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는 습관이 형성되는 데 도움이 된다.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게 계획을 실천했는지 매일 점검하여 계획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학 열공단’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유튜브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고등 수학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