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28 10:31

송민경, 새 싱글 ‘이제는 볼 수도 없는 너라는 걸’ 30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송민경이 감성 발라더로서 진면목을 드러낸다.

송민경은 오는 30일 발표하는 새 싱글 ‘이제는 볼 수도 없는 너라는 걸’을 통해 폭발적인 고음이 빚어내는 짜릿한 감동과 서정적 감성을 아우르는 목소리로 자신만의 가창 매력을 선보인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합작해 완성한 신곡은 미치도록 그리운 사람에 대한 갈망의 감정을 담고 있다. 가슴에 사무치도록 전개되는 애절한 멜로디와 칼날처럼 예리한 듯 느껴지는 송민경의 보컬 매력이 더해져 감동의 선율 속으로 틈입되는 듯하다.

‘나 미치도록 니가 니가 미워 / 보고 싶다가도 자꾸만 미워져 / 난 밤새도록 너의 이름 불러 / 이제는 볼 수도 없는 너라는 걸 알고 있는데’라는 후렴구에 이르면 송민경 특유의 깔끔하고도 세련된 가창의 매력이 돋보인다.

여성그룹 더씨야 출신의 송민경은 ‘몇 번을 더 사랑해도’, ‘Listen to me’ 등 디지털 싱글을 꾸준하게 발표해오며 ‘춘정지란’, ‘으라차차 내 인생’ 등 OST 가창 또한 왕성하게 전개 중이다. 가수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도 변신해 영화와 뮤지컬에도 출연하는 등 탈장르를 시도하며 끊임없는 변신을 시도해 왔다.

송민경의 새 싱글 ‘이제는 볼 수도 없는 너라는 걸’은 30일(토) 오후 6시 국내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