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4.27 12:05

'닥터 이방인' 강소라, '미녀 의사' 포스 작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닥터 이방인’ 강소라가 의사가운으로도 감출 수 없는 여신미모를 인증하며 미녀의사 포스를 발산했다. 실력과 미모, 재력까지 갖춘 엄친 딸 여의사 ‘오수현’으로 변신한 강소라의 모습이 공개된 것.

강소라는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 /박진우, 김주 극본)에서 명우대학교병원 이사장의 딸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 아우리미디어 제공
극중 오수현은 주체적이고 당당한 성격을 지닌 흉부외과의로 세련된 외모와 유복한 집안, 멋진 연인까지 모두 다 가진 엄친 딸. 하지만 가슴 한 켠에 외로움을 가지고 있는 입체적인 인물이다. 강소라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의사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병원을 직접 방문해 수술을 참관하고, 의학 실습에도 참여하는 등 오수현 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흉부외과 오수현’이라고 수 놓아진 의사 가운 주머니 위로 색색의 형광펜과 사인펜이 깔끔하게 꽂아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꼼꼼하고 깔끔한 오수현의 성격을 드러내는 것으로 강소라가 직접 고민해 연출했다는 후문.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닥터 이방인’은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