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7.28 10:15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 오는 8월5일부터 열흘간 개최

▲ 스페이스브릭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오는 8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가 개최된다.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은 매 분기별 계절 특성 및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꾸미는 실내 페스티벌인 ‘스페이스브릭 포시즌 페스타’의 첫 번째 시즌 공연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색다른 문화체험을 원하는 Z세대들을 위한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JTBC '싱어게인2’에서 호평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이주혁을 시작으로 카리스마 여가수 제아와 치타, 싱어송라이터 트웰브(twlv), 밴드신 핫 루키 라쿠나(Lacuna), ‘쇼미더머니6’에서 폭발적 관심을 받은 블랙나인과 싱어송라이터 마린(Marine) 등이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조하은, 래퍼 자메즈, 전 엑시트(exit) 메인보컬 손효규와 음악과 연기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김혜라, JTBC ‘슈퍼밴드’ 출신 멤버들이 모인 밴드 밴디지, 싱어송라이터 유지희 등 10~20대 팬들의 공연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에 대해 스페이스브릭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 이어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계절 특성에 맞는 콘셉트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관객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실내 페스티벌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는 홍대에 위치한 라이브 콘서트홀 스페이스브릭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