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27 22:48

휴즈코리아, 한국미투데이와 손잡고 중국 시장 공략 나선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휴즈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휴즈코리아)가 중국내 콘텐츠 플랫폼인 웨이보 내 커뮤니티 한국미투데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휴즈코리아 측은 “최근 당사가 중국 콘텐츠 플랫폼인 웨이보 내에 있는 커뮤니티 한국미투데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국 내 K-POP의 인기를 다시 한번 끌어올리는 동시에 당사가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첫 발걸음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휴즈코리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 콘텐츠 플랫폼인 웨이보 내에 있는 한국미투데이에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가수들의 콘텐츠와 굿즈를 제공한다. 첫 주자로 마루기획소속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미투데이는 18세부터 22세까지 중국의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웨이보 내에서 약 26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수년간 이어진 한한령에도 중국 내 K-POP 열풍이 사그라지지 않는 현재 이번 업무협약은 중국 내에서 대중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휴즈코리아는 중국 내 K-POP을 동경하는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콘텐츠를 통해 K-POP 열풍을 다시금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휴즈코리아는 K-POP 전문 콘텐츠 비즈니스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국내외 다양한 K-POP 공연을 비롯해 지창욱, 박민영, 갓세븐 등의 해외 팬미팅 및 TV CF 제작, 해외 공연 광고 대행과 글로벌 스타 에이전시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