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27 17:37

TNC ART, LAC(Lady Ape CLub) 콜렉션 Opensea 상위 10위 NFT 선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NFT아트워크 컬렉션 LAC(Lady Ape Club)가 글로벌 최대 NFT 마켓 플랫폼인 Opensea에서 2022년 7월 25일 상위 10위 NFT 콜렉션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NFT아트워크 컬렉션 관계자는 "이날 LAC는 24시간 동안 거래량 규모에 따라 선정되는 700개 이상의 콜렉션 중 7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LAC의 거래량은 210.69 ETH로 24시간 동안 약 20%이상 상승한 수치"라고 밝혔다. 

LAC는 원숭이에서 영감을 받은 NFT 아트워크 BAYC의 여자친구 컨셉으로 총 10,000장으로 구성된 NFT 콜렉션이며 TNC그룹의 아트 팀이 디자인했다. 

대부분의 LAC는 현재 STRMNFT 마켓플레이스에 발행되어 있다. 

STRMNFT는 NFT의 유용성을 확장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플랫폼으로 지난 5월 공식 출시되어 올해 7월 9,000개의 LAC NFT로 첫 판매를 시작했다.

STRMNFT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비디오도 영상 길이에 상관없이 NFT로 생성하여 거래 및 경매가 가능하다.

LAC의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NFT 홀더는 Baby Ape NFT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및 향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요트 파티에 초대되는 등의 다양한 독점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앞서 STRMNFT에서 Lady Ape NFT를 구매하지 못한 경우 오픈씨에서 진행되는 경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