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7.26 10:35

‘너는 내 운명’ 박시은, 남편 진태현에 “결혼 잘했다는 생각 든다”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을 진태현♥박시은이 둘째에게도 엄마 성을 주기로 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주 방송에는 ‘너는 내 운명’ 5주년을 맞아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1년 4개월 만에 컴백, 둘째 임신 후의 일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주에 이어 25일 방송에서는 태아 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은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검사에서는 태아가 역아 상태로 확인돼 자연 분만을 시도하는 것조차 불가능했던 상황. 그럼에도 박시은은 “할 수 있다면 자연분만을 하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었는데. 이날 검사에서는 다행히 태아가 정상 위치로 돌아왔다고 해 진태현, 박시은 부부를 웃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둘째 태은이가 여아라는 사실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병원에서 아이의 성별을 들은 진태현은 박시은의 두 손을 꼭 잡는가 하면 연신 “됐어”라고 외치며 기뻐했다. 

또한 이날 두 사람은 첫째 다비다에 이어 둘째 태은이 역시 엄마의 성을 붙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진태현은 “언니가 엄마 성인데 동생도 엄마 성을 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시은은 첫째 다비다에게 자신의 성을 준 것에 대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았는데 책임감이 엄청 생기더라”라고 전했다. 또한 진태현은 다비다에게 아내의 성을 준 이유에 대해 “다비다에게 엄마 성을 주면 엄마만큼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고마웠던 점’을 묻는 질문에 박시은은 “요즘 들어 문득 이 사람과 결혼해서 참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루하루 사랑받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주고, 늘 저와 가족을 먼저 생각해줘서 ‘난 진짜 결혼 잘했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를 듣던 진태현은 “나를 좋은, 괜찮은, 멋진 사람으로 만들어준 건 아내다. 이렇게 살아갈 수 있는 동력이 되어줘서 감사할 뿐이다. 가족을 위해 살아갈 수 있게 만들어준 아내에게 너무 고맙다”라고 답해 감동을 안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