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7.25 16:10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부여 냉국수 & 전주 탕수육-일본 물수제비 챔피언-태국 쌀국수 화제의 이색 달인 소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 부여 냉국수 & 전주 탕수육, 일본 물수제비 챔피언, 태국 쌀국수, 화제의 이색 달인들이 소개된다.

<은둔식달- 부여 냉국수 & 전주 탕수육>

대한민국에 숨어있는 은둔 고수, 노포 두 곳을 소개한다! 입구에서부터 오랜 세월이 느껴지는 이곳은 30년의 내공으로 완성된 냉국수를 내어주는 곳. 기름칠 한듯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과 매콤하면서 자꾸 당기는 오이 고명으로 맛을 내는 것이 특징. 다음은 무려 60년 동안 자리를 지킨 전주의 터줏대감,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탕수육 맛으로 정평이 난 이곳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달큰한 소스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탕수육의 조화가 환상적! 부여와 전주를 사로잡은 두 노포를 '생활의 달인'에서 찾아간다.

<일본 물수제비 챔피언>

 

전 세계를 평정할 물수제비 달인이 '생활의 달인'에 떴다! 물수제비 최장 기록 무려 100m. 그의 팔 스윙 한 번이면 새롭게 쓰이는 물수제비 계의 역사. 그 주인공은 바로 2019년 스코틀랜드 대회와 2021년 니요도가와 대회 우승을 차지한 하시모토 케이스케(男 / 32세) 달인! 고등학교 시절, 야구선수를 했던 경험으로 다져진 강철 어깨와 달인만의 독특한 포즈, 일명 회오리 포즈를 선보인다! 올여름, 어디서도 본적 없는 물 위의 퍼포먼스를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태국 쌀국수>

 

한국에서 선보이는 태국 로컬의 맛! 입구에서부터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이곳은 바로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던 태국식 쌀국수의 진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곳. 태국 가정집에서 처음 맛본 현지 음식에 매력을 느끼고, 직접 레시피를 전수받은 달인! 진한 사골 베이스 국물이 특징인 태국식 쌀국수를 만들기 위해, 6시간 동안 아롱사태를 넣어 부드럽고 진한 육수를 내기에 늘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곳. 달인의 정성과 현지의 노하우를 더해 깊은 태국의 맛을 전한다는 태국식 쌀국수를 '생활의 달인'에서 맛본다.

<화제의 이색 달인>

전국 곳곳에 숨어있는 달인들을 찾아가는 '생활의 달인'. 그중 화제가 된 세 명의 이색 달인을 만나본다!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극한의 육아 난도, 네쌍둥이를 돌보고 있는 경기도 부천. 몸을 이용한 다양한 놀이부터 직접 이야기 속 등장인물이 되어 재현하는 구연동화까지! 네 살배기 네 명의 아이들을 동시에 돌보는 슈퍼맨, 네쌍둥이 육아 달인 이한솔(男 / 33세)을 만난다! 다음으로 만나볼 달인은 한 땀 한 땀, 손바느질로 최고의 양복을 만드는 여성 재단사, 손미현(女 / 33세) 달인. 대통령의 재단사로 유명해진 그녀의 정성 가득한 손길을 지켜본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여성 최초, 라떼 아트 세계 챔피언에 빛나는 이영화(女 / 33세) 달인까지!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에 선 세 명의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오늘 7월 25일 밤 9시에 소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