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25 09:59

케라스타즈, ‘크로마 압솔뤼’ 런칭 기념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가 신제품 ‘크로마 압솔뤼’ 런칭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로마 압솔뤼는 아미노산, 락틱산, 타타릭산의 세 종류의 성분이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치유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운영되며,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1:1 퍼스널 컬러 및 헤어&두피 진단, 프로페셔널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며, 팝업 기간 동안 신제품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손상된 염색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방 크로마 압솔뤼', 염색으로 인한 다공성 모발을 케어하는 '마스크 크로마 압솔뤼', 손상된 염색 모발에 큐티클을 씰링하여 윤기를 제공하는 '수엥 크로마 압솔뤼', 드라이 열로부터 염색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 퇴색 및 부시시함을 완화에 도움이 되는 '미스트 테르미크 크로마 압솔뤼'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한편, 크로마 하우스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 후 입장도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