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7.23 21:09

‘전참시’ 홍현희-이상순, 예상치 못한 ‘깻잎 논쟁’에 분위기 후끈...이효리 반응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출산을 위해 잠시 ‘전참시’를 떠나게 된 홍현희가 감사 인사와 함께 당부의 말을 전한다.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9회에서는 제주도로 태교 여행을 떠난 홍현희가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함께 만찬을 즐긴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차려준 집밥을 먹으며 오붓한 시간을 갖는다. 홍현희는 정성 가득한 진수성찬에 감동하고, 반찬 하나 하나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홍현희와 이상순은 예상치 못한 ‘깻잎 논쟁’에 휘말리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식사를 마친 홍현희는 이상순이 준비한 티 타임 중, 출산을 앞둔 복잡다단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이를 듣던 이효리와 이상순은 홍현희를 향한 진심 어린 조언과 따스한 응원으로 뭉클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 매니저의 영상 편지에 눈시울을 붉히던 홍현희는 이영자의 한마디에 정신을 번쩍 차렸다고. 그뿐만 아니라 홍현희는 시청자들을 향한 신신당부로 마지막 순간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홍현희의 태교 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