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7.21 15:04

‘편스토랑’ 이유리, “여자 정상훈 되고 싶다”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바캉스 메뉴’를 주제로 한 44번째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대결은 ‘편스토랑’ 최초로 메인 메뉴와 함께 음료까지 최초로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져,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중 오랜만에 ‘편스토랑’을 찾은 반가운 두 얼굴 이유리와 정상훈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이유리와 정상훈은 함께 캠핑을 떠났다. 현재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부부로 찰떡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은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 없는 날 자연 속에서 힐링을 만끽했다고.

이날 카피정 정상훈은 “맛있는 걸 해주겠다”며 앉은 자리에서 이동 없이, 심지어 설거지거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캠핑 맞춤 코스 요리를 선보여 이유리의 감탄을 자아냈다. “캠핑을 사랑한다”라고 밝힌 정상훈은 “캠핑을 가면 가급적이면 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요리해야 한다. 물도 적게 쓰고 설거지거리도 안 나와야 한다. 팬 하나로 모든 요리를 하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고기에 미나리, 쪽파를 넣고 말아 구운 ‘미나리 소고기말이’를 선보였다.

이어 정상훈은 팬을 교체하지 않고 ‘미나리 소고기말이’에서 나온 기름을 그대로 활용, 순식간에 짬뽕탕을 만들었다. 이후 얼큰하고 개운한 짬뽕탕 국물에 토마토소스, 삶지 않은 파스타 면을 넣어 초간단 짬뽕 토마토 파스타까지 만들었다. 자리에서 한 번 일어나지 않고, 설거지거리도 없는 캠핑 코스요리의 완성이었다. 이유리는 정상훈의 요리에 감탄하며 쉬지 않고 코스 먹방을 즐겼다. 

식사를 하며 신나게 수다를 이어가던 정상훈은 “(이유리 처음 봤을 때) 진짜 연예인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새침할 거 같은 이미지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공개된 정상훈의 이유리 첫인상은 반전이었다고. 이유리는 정상훈에 대해 “나는 정상훈처럼 코믹 연기를 잘하고 싶다. 코믹 연기에서는 ‘여자 정상훈’이 되고 싶다”며 정상훈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 이어 ‘기가후니’의 동작을 선보이며 ‘기가유리’로 변신, 큰 웃음을 주기도. 

정상훈의 원팬 캠핑 코스 요리, 두 사람의 허심탄회한 토크는 7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