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20 11:33

제이세라, 가슴 벅찬 고백 ‘사랑지수’ 새 싱글 20일 정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제이세라(J-CERA)가 따뜻한 사랑의 감성을 담은 새 싱글을 발표한다.

꾸준한 음원 활동을 통해 다양한 느낌의 곡을 발표해 온 제이세라는 신곡 ‘사랑지수’를 20일 음원 공개한다.

신곡 ‘사랑지수’는 이지리스닝 스타일의 곡으로 쉬운 멜로디와 사랑의 느낌을 전하는 노랫말이 감동과 따스함을 전해준다. 작곡가 캥거루와 신현우, 김현석이 곡을 쓰고 혜가서가 공동작사 참여를 통해 만들어진 곡이다.

‘사랑해 지금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거야 / 내 마음을 너에게 보여줄 수만 있다면 / 언제나 변함없이 난 너를 사랑해’라는 노래의 흐름이 편안하고도 변함없는 사랑을 기약하는 이들을 위한 세레나데로 호응이 예상된다.

제이세라의 히트곡 ‘언제나 사랑해’는 결혼식 축가 신부가 듣고싶은 노래 1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케이시가 리메이크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 신곡 ‘사랑지수’는 ‘언제나 사랑해’를 잇는 러브송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0년 싱글 ‘Lonely Night’으로 가요계 데뷔한 제이세라는 ‘가슴으로 운다’, ‘실컷 울고나면’ 등을 통해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다양한 장르의 싱글과 OST로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며 최근 웹드라마 ‘춘정지란’ OST ‘지난 기억이 너무 아파서’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이세라의 새 싱글 ‘사랑지수’는 20일 정오 국내 음원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