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7.20 10:23

방탄소년단 제이홉, 매력 발산 3종 화보 공개

▲ 더블유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8월호 커버 주인공인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3종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 8월호는 제이홉의 화보와 인터뷰를 비롯해, 제이홉의 솔로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진행된 리스닝 파티 ‘Jack In The Box at Night’의 비하인드 신을 화보로 담아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 더블유 코리아 제공

<더블유 코리아>는 앨범 <Jack In The Box>가 발표되기 하루 전인 지난 14일 밤, 하이브 사옥에서 열린 제이홉의 솔로 앨범 리스닝 파티 현장도 화보로 담았다. 제이홉이 보다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음악적 피드백을 듣고자 마련한 이 자리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비롯해 지금 음악 신에서 활발하게 활약하는 뮤지션과 프로듀서, 디렉터, 댄서, DJ, 배우와 모델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제이홉을 향한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의 열기와 현장감 역시 8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제이홉은 7월 15일 발매된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더블유 코리아>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그는 “지금 하고 있는 거 잘 해내자. 현재로선 이게 내 꿈이다. 요즘 같아서는 인생에서 이 정도로 중요한 시점이 또 있었을까 싶을 정도”라는 말과 함께 음악을 향한 욕심과 내면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 더블유 코리아 제공

제이홉의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그리고 리스닝 파티의 비하인드 신을 담은 화보는 7월 22일 발행되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