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7.20 10:04

연극 '더 테이블 The Table' 티켓 오픈

▲ 연극 '더 테이블 The Table' 프로필 (쇼앤텔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더 테이블 The Table'이 티켓을 오픈한다.

2011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창작기금에 선정되며 당시 창작극으로는 보기 드물게 클래식한 정극의 묘미를 살렸다는 평을 받으며 평단과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자아낸 연극 '조용한 식탁'을 새롭게 각색한 '더 테이블The Table'은 초연에서 작가와 공동 연출로 참여했으며, 대한민국연극제 희곡상과 올해의 예술가상을 수상한 실력파 연출 한윤섭이 참여한다.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혼자 아들을 키우며 살아온 아버지 役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이원종과 부드러운 외모 속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는 배우 정원조가 캐스팅되었으며, 오랜만에 찾아온 사랑으로 과거를 돌아보게 된 여자 役에는 대학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안유진과 김유진이 캐스팅되어 뮤지컬 '언체인' 이후 오랜만에 한 작품에서 만난다.

어른스러워 보이지만 소년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아들 役에는 뮤지컬 '쓰릴미', '비스티', '빌리 엘리어트'의 구준모와 뮤지컬 '마리 퀴리', '태양의 노래'에서 눈도장을 찍은 이찬렬이 번갈아가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돌아서서 떠나라’, ‘그대를 사랑합니다’ 의 제작사 (유)쇼앤텔플레이와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왕복서간往復書簡: 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뮤지컬 ’붉은 정원’의 제작사 벨라뮤즈㈜가 공동 제작하는 연극 '더 테이블 The Table'은 07월 20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 국립극장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