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22.07.19 15:48

유튜버 ‘민쩌미‘, 뮤지컬 무대 데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뮤지컬 민쩌미 : 사랑해요 엄마!>가 지난 5월3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아동ㆍ가족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뮤지컬 ‘민쩌미’는 2022년 7월14일(목)부터 8월15일(월)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DS뮤지컬컴퍼니 제작진을 통해 서울 초연 공연을 진행 하고 있다.

'민쩌미‘는 주인공 박민정이 10대 학생 민쩌미로 변신해 그들의 유행하는 트렌드나 이야기거리를 파악하고 그에 맞춰 스토리를 구상해 일상을 풀어내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 뮤지컬에서 민쩌미는 신인 크리에이터 오디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엄마와 영혼이 뒤바뀌어 서로의 삶을 살아가게 된다. 영혼이 바뀐 민쩌미와 엄마는 오디션을 무사히 마치고 다시 각자의 영혼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새로 선보이는 뮤지컬 민쩌미만의 유쾌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 효과, 박진감 넘치는 음악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뮤지컬 요소들이 더해져 재미와 감동을 배가 시킬 전망이다.

제작사 DS뮤지컬컴퍼니 김철현 대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 스토리와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가 담긴 뮤지컬 민쩌미를 통해 2022년 여름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민쩌미 : 사랑해요 엄마!> 서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 중이며, 2022년 8월 10일까지 평일 39%, 주말 36% 로 여름방학 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흔한남매’, ‘뮤지컬 캐치!티니핑’,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크릿쥬쥬 ’ 등 을 제작한 최고의 제작진 DS뮤지컬컴퍼니를 통해 막을 올릴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