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7.19 11:37

'나의 해방일지' 손석구-김지원, 추앙 커플 재회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나의 해방일지'의 배우 손석구, 김지원이 마리끌레르 8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두 배우는 '나의 해방일지'의 '구씨'와 '염미정'이 돼 깊고 진한 분위기를 만들며 유려한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음영이 짙은 흑백 컷은 '나의 해방일지'의 한 순간을 떠오르게 할 만큼 오랜 여운을 남긴다. 

▲ 마리끌레르 제공

손석구, 김지원은 "함께 촬영하는 동안 좋은 기억이 많다. 드라마 끝날 때쯤 함께 추억할 만한 것을 남겨놓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하며 '나의 해방일지'가 두 배우들에게 특별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곧이어 드라마 속 커플로 연기했던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한 생각도 들을 수 있었다.  손석구는 "'나의 해방일지'를 촬영하며 사랑에 대해 가지고 있던 생각을 재차 확인할 수 있었다. 자신을 위할 줄 아는 사람만이 타인도 사랑할 수 있다는 걸 이 드라마가 내내 이야기한다"고 답했다. 김지원 배우는 "사랑의 범위가 확장되고 성장하는 경험을 했다"고 말하며 함께 '나의 해방일지'를 추억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두 배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