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2.07.25 09:00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 박재범-윤하-제시 등 라인업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19년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 예정인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이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 2차 라인업에는 감성 밴드 잔나비, 국내 트렌드 힙합 대표주자 박재범, 국내 대표 여성 싱어송라이터 윤하,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는 정준일, 음악계와 예능계에서 활약을 보이는 제시, 뛰어난 춤실력과 보컬 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효린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박재범, 홀리뱅, MVP는 이번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효린은 밴드셋으로 파워풀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2차 라인업을 통해  잔나비, Zion.T, 윤하, 정준일, 수란, 원슈타인, HYNN, Dvwn, wave to earth,박재범, 홀리뱅, MVP, 제시, 효린, 넉살 X 까데호,애쉬아일랜드, 릴러말즈, meenoi, EXN 등 출연 아티스트가 최종 확정된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가을 피크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석이 돗자리존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조이올팍페스티벌 주최측 관계자는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은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장르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3년 만에 다시 만나는 행사인 만큼 모두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 2차 티켓 예매는 7월 29일부터 인터파크와 위메프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